HOME > 게시판 > 게시판


Deprecated: preg_replace(): The /e modifier is deprecated, use preg_replace_callback instead in /home/doiwon/public_html/bbs/view.php on line 127
 
작성일 : 15-03-27 23:43
메일중 내용이 비슷한 질문에 대한 답변 1
 글쓴이 : 최고관…
조회 : 2,503  

질문 메일중 내용이 비슷한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1. 유료회원 등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무료회원 코너의 '진아를 깨우는 빛'을 구매하시면 유료회원으로 등록해 드립니다.

유료 회원이 되시면 도이원 제품을 20~30% D.C.해 드리며, 특별수련과 일반수련비 50%D.C.해 드립니다.

 

2. 유료회원 등록시 기한은?

한국에서 운영되는 시점(10년이상) 입니다. 그리고, 앞으로 출시될 '진아 시리즈' 구입시 가격 인상분만 지불하시면 1:1 교환해 드립니다.

 

3. 전문 기공사 양성반등 고급 수련 과정이 있나요?

1:1 특별수련 20~30회를 권해 드리며, 그 후로도 수련지도 경험을 쌓아야 하므로 토요일과

일요일 일반수련을 2~3개월 동참하시면서 수련생들과 발공(힐링포함), 간단한 수기(경락

마사지), 괄사, CST(두개천골요법)의 교육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발공연습, 수기, 괄사, CST요법, si기법등 무료로 지도해 드리고 있습니다.

 

4. 방문수련 할 시간이 없는데, 진아CD로도 집에서 전문 기공사급 수련이 가능한가요?

진아CD의 개발 목적이 시간이 부족한 분들을 위함입니다. 특별수련 대비 40~60%의 효율을

낸다는 회원님들의 보고가 많습니다.

약간의 시간적 차이가 있겠지만, 노력한다면 충분히 가능하다 하겠습니다.

 

 

@ 평소 수련에 관심이 있어 여러 단체를 돌며 수련한지도 언 8년째 접어드는 수련인입니다.

'기공사가 말하는 초능력'을 서점에서 구입하고, 부록CD를 이용해 책의 수련법대로 수련하고 있는데, 참으로 필자님 능력 대단하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에너지라는걸 들어는 보았으나 남의 것이라고만 알고 지냈는데, 심오하면서도 묘한 느낌으로 다가오는 뭐라 표현하기 어려운 편아함과 찌릿찌릿한 느낌들에 감탄하여 이메일까지 쓰게 되었습니다. 말로 표현 어려운 느낌들(, , 몸 이곳저곳)과 몸이 저절로 움직이게 된다거나

때론 초상적인 - 다른 차원의 것- 것을 보게 되기도 합니다.

게시판 답글에 과정이니 집착해선 안된다 라는 건 저도 주워들은 바 있어 잘 압니다.

이러한 현상들에 마냥 신기하기에 가르침을 구합니다.

 

- 답변 : 흔히 처음 시작 하는 분들이 겪게 되는 것중에 가장 많은 경우가 몸이 저절로 움직여지는 것인데 이런 것을 자발공 또는 진동이라고 말합니다.

전에 아팠던 부위나 현재 좋지 않은 부위가 자신이 의지와 별개로 움직여지는데 이것은

명현현상의 일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느다란 호스에다 아주 센 물을 보내면 어떻게 될까요? 호스를 잡고 있지 않는다면 호스는

마치 춤을 추듯 이리저리 물을 뿌리게 될 것입니다.

자발공도 그런 원리입니다. 좁아져 있는 경맥이 봇물이 터지듯 뚫리면서 많은 기가 쏟아져

들어오면서 열리는 것이니 그러한 현상에 놀라지 않아도 되십니다.

간혹 어떤 분들의 경우에는 수련의 정도가 꽤 되셨는데도 자발공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는 여러 가지로 분석 될 수 있습니다.

몸의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몸을 풀려고 잠재의식이 작용하는 경우와 비슷한 경우로 몸의 탁기를 빨리 빼내려고 하는 경우, 그리고 몸이 다시 한 단계 더 위로 올라가려고 바뀔 경우가 있는데, 몸이 그리 힘들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만 자발공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어쩔 수 없이 아주 심하게 진동을 하였을 경우에는 음식을 잘 섭취하고 충분히 쉬어주는 것이다 좋다 하겠습니다.

만일 몸이 한 단계 더 위로 올라가는 경우라면 자발 진동이 일어날 때 자발공을 참고 그 에너지를 세슘관(중맥=충맥)으로 보내는 것으로 이곳을 강화 할 수 있는데 되도록 이면 세슘관 강화의 쪽을 권하고 싶습니다.

# 참고 : 자발공은 의지로 제어할 수 있는 조건이라야 자발공이라 말합니다. 만약 의지로 제어되지 않고 그 동작이 매우 크고 거칠다면 자발공이 아닌 내면의 빙의가 퇴마되는 과정 또는 다른 이유로 설명됩니다.

입정 상태에 들게 되면 옛 문헌에 나오는 신선이 된 듯한 느낌, 아주 편안한 느낌, 내가 사라져 버린 듯한 느낌, 투명인간이 된 듯한 느낌, 가득차 있는 느낌, 나만 존재하고 내가 아주 커진 듯한 느낌, 바다속 깊이 잠기는 듯한 느낌, 아주 고요하고 마치 깨달은 사람과도 같은 느낌이 드는데 이런 것들은 정상적인 느낌입니다. 물론 꼭 이런 느낌만이 다 정상적이라는 것은 아닙니다. 개인차라는게 있으니까요.

평균적으로 가장 많이 나타나는 느낌에 대하여 말한 것이므로 혹 여기있는 것과는 다른 느낌이 들더라도 이상하게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런 느낌을 살펴보면 대부분 말로 표현할 때 기분이 좋은 느낌입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라고 해서 잘못되었다고 할 수는 없는 것이니 스스로 잘 판단하시는 것보다 이번처럼 멜을 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느낌이 드는 것은 입정시 우주의 파동과 일치하게 되는데 그것이 자신의 잠재의식과 작용하여 그러한 느낌으로 해석하여 내는 것이다 저희는 알고 있습니다. 이 느낌도 수련의 정도가 깊어지면 파동의 흐름까지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예민하여질 수 있습니다.

수련을 열심히 하시면 기의 흐름에 대하여 남다른 성취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책에 소개된 수식관과 호흡 수련법의 경우에는 입정에 들게 될 경우 여러 가지 초상적인 것을 보게 될 경우가 많은데 처음 이런 것들에 대해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접하게 되면 겁이

나기도하고 두려운 것이 사실일 것입니다.

그럼 어떤 현상이 일어나게 되는 것일까요?

가장 빈번한 예를 들면 손과 발의 에너지느낌(찌릿한, 개미가 기어다니는=12정경 타통)과 상중하 차크라 부분에 빛이 뭉쳐져 그 느낌이 무겁거나 시원한 청량감의 자유로운 느낌이 전해지게 됩니다.

이중 회원님들이 가장 집착하는 상단전을 예들 들어보면 이마 앞 인당 부위에 빛이 뭉쳐지는 경우인데 이 경우에 빛도 여러 가지다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색깔에도 여러 가지로 차이가 있지만 제3의 눈이 완전히 열리지 않은 상태에선 빛의 색깔도 때에 따라선 잘못 인식할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수련자들은 빛의 색깔이나 모양에 그리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이러한 현상은 고차원 에너지인 빛에너지가 상단전을 개혈하는 과정에서 제3의 눈이 인식하게 되는 경우이므로 아주 좋은 현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빛이 하나의 색이 아니라 무지갯빛이나 여러 가지 색으로 회전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것도 마찬가지 현상입니다.

굳이 덧붙이자면 그냥 단순히 뭉치는 상태보다 조금 더 발전한 단계라 할 수 있는데, 회전하는 것은 개인마다 조금씩 그 방향을 달리 할 경우가 있어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조금 더 수련단계가 높아지다 보면 여러 가지 물체와 비슷한 에너지 덩어리, 오라, 혹은 영이나 그 밖에 다른 것들도 보게 되는데 이중에 오라가 보이는 것은 제3의 눈이 열리기 시작한 것임을 다 아실 줄 믿습니다.

오라이외의 기타의 것들 예를 들어 영이라든지 에너지 덩어리나 기타 다른 것들이 보일 경우에

수련자들이 착각에 빠져 제3의 눈이 다 열린 것처럼 들뜨게 되거나 혹은 겁을 먹고 두려워하는데 그냥 처음처럼 수련을 계속하면 됩니다.

중요한 것은 세슘관(중맥=충맥)또는 하단전을 인식하고 자신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자기 자신이 현재의 나를 인식하고 있는 한 그런 것들에 집중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수련의 단계가 높은 것은 사실이지만 사람에 따라 계발되는 부분이 다르다는 것을 명심하여야 합니다. 3의 눈이 열린 경우에도 충맥이 그리 발달되지 못했을 수도 있고 손이 열리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수련이란 자기만의 세계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모두가 다르다는 것을 인식하여야 하며, 이밖에도 여러가지 많은 현상들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특이공능 혹은 그 이외의 예지력이 발달한다든지 말입니다. 어떤 현상이 나타나든지 수련자들이 명심하여야 할 것은 자기 자신을 인식하고 두려워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원래 있었던 것이라면 이제 보이는 것 뿐 달라진 것은 없는 것이고, 없는 것이라면 환상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수련생들에게 당부하고 싶은 말은 현상에 미혹되지 말고 수련하라는 것입니다. 흔히 말하는 것처럼 기본이 튼튼하면 무엇을 하든지 좀더 빠르고 확실하게 할 수 있습니다. 본원의 기본이 되는 것은 세슘관(중맥=충맥)과 하단전(골반에너지())입니다. 그 점을 잊지 말고 열심히 수련해서 각자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를 바랍니다.

 

@ 수련 명상으로 얻은 그 힘을 이용해서 무엇을 할 수 있는가요?

가장 단순하게 말씀드리면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꿈을 실현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입니다.

본원에서 명상을 통해 지도하는 이론의 핵심은 과학적으로 명확히 밝혀지지 않은 정신에너지의 사용법과 개발법을 과학적인 이론을 통해 독자들에게 알려주는 것이며, 이 에너지를 어떻게 성공과 건강, 정신적 성장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성공의 개념은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본원에서 추구하는 성공은 자신의 꿈을 이루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성공을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누구나 성공하는 인생을 살아가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원하는 성공의 무게에 따라 그것을 이루는 기간이 길 수도 짧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본원의 수련법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성공과 자기성찰, 건강과 정신적 성장 모두를 이룬다는 보장을 할 수는 없습니다. 보장을 한다면 그것은 거짓말이 되겠지요.

하지만 그러한 성공에 더 근접할 수 있는 힘이 되어줄 것이라는 것은 100% 보장할 수 있습니다.

마음의 힘을 키우는 것, 그리고 그것을 자신의 분야에서 사용하는 방법은 '뇌력성공학'(메일 mindforce@hanmail.net 로 신청 주시면 hwp파일 원문을 보내드립니다.)이란 책과 신간 '기공사가 말하는 초능력' 통해서 이해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